20여년동안 클럽을 디자인하고 만드는 동안 일본의 전설적인 골퍼 "점보 오자키"의 클럽메이커로 오랫동안 선수지원을 담당하여 일본내 메이져 골프클럽회사에서 근무하였고 단조 클럽의 성지인 히메지 지역의 근무를 끝으로 2015년 8월에 도쿄의 시부야 소재에 AXSIGOLF 본사를 창립하였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마지막남은 히메지 지역의 전통적인 생산방식의 단조공장에서 포징한 raw 제품을 공급받아 도쿄에서 한시간 가량 떨어진 사이타마현의 공장에서 최신의 CNC 정밀과정과 샌딩, 인그레이빙, 그라인딩, 도색 및 마무리, 완성조립까지 모든 생산과정과 QC까지 직접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품의 생산량이 공급량을 100% 따라가지 못하고 있지만 정통 일본 단조헤드의 타구감과 감성이 그대로 반영된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최신의 트렌드에 맞춰진 디자인과 정확한 헤드무게의 조정 및 헤드중심의 변경이 가능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엑시스골프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은 하나하나가 커스텀 피팅클럽의 완전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골프 스윙은 결코 모두 같은 것이 아니고, 골퍼 개인의 체력과 신체적인 특징에 따라 개개인이 다른 스윙을 하고 있습니다.
그 각각의 골퍼가 가진 스윙에 맞춰서 최고의 책 한 권을 제안하는 컨셉을 생각하며 우리는 Z1 Tour-spec 시리즈를 개발했습니다. Z1 Tour-spec 시리즈는 골퍼가 감각적으로 느끼는 움직임을 직접 반영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골퍼의 감성을 더 이끌어 내는데 도움을 주고, 골퍼 개인이 갖고 있는 잠재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의 도움을 제공하는 클럽입니다.
알파벳의 마지막 문자 "Z“와 마지막 1 타의 소중함을 표현하는 마음을 담아 “Z1 Tour-spec” 이라는 모델명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모든 골퍼는 투어를 뛰고있는 프로선수와 같은 존재입니다.”
감사합니다.